Bike/라이딩후기2009. 12. 7. 21:17
지지난주 일요일 하루종일 내리는 비때문에 라이딩을 못했는데 이번주 번개일에 비예보가 있어 참석을 해야하나 하지 말아야하나 무척이나 고민을 하던차에 정상 진행을 한다는 말을 듣고 부랴부랴 집결지인 "백마역"으로 차를 몰고 나갑니다.
아주 후다닥이라는 표현이 딱 맞을듯하게 달려갔습니다.

일 행들과 의정부 가금교에 주차를 하고 라이딩 준비를 하니 날씨가 매섭게 춥네요. 업힐로 언 몸을 녹이니 이내 싱글로 접어듭니다. 천보산이 바위산이기에 끌바가 많은 중급정도의 산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날씨가 심상치 않더니 11시경에는 눈발이 날립니다. 지난 시간 라이딩을 하면서 눈을 맞으며 라이딩을 해본적이 없었는데 또다른 재미로 다가오는군요.

고개를 하나 둘씩 넘어가면서 기온은 떨어지고 지대는 높아지니 눈이 쌓여 절경을 보여줍니다. 너무 너무 재미있는 라이딩이 되어가는군요. 아래 사진들을 보시는 분들중에는 "왜 추운날 저러고 다닐까"하시는 분들도 계실겁니다. 근데 너무 재밌네요. 완전히 미쳤나 봅니다....ㅋㅋ

다음주에는 고양랠리를 간다고 하네요. 옆집 고소미님이 격지를 부담스러워해서 근교로 정했습니다. 참석할수 있음 같이 할수 있기를 바랍니다. 취미생활이라는것이 누구의 강요로 이루어지는 것은 아니니 절대 부담은 갖지 말고 마음이 지시하는대로 움직여주길 바랍니다.












































Posted by 산더덕